키즈 풋살화 3가지 추천 (어린이 축구교실 인싸되기)

스포츠 & 운동|2019. 10. 5. 1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 풋살화 키즈 풋살화 3가지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어린이 축구교실에 들어간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축구화가 아닌 풋살화를 구입하려고 알아보는 부모님들 많이 계실겁니다. 저렴한 풋살화부터 비싼 풋살화까지 종류가 많을텐데요, 축구교실 선생님 10년경력을 바탕으로 오로지 디자인으로만 추천드린다 생각하고 골라보겠습니다. 보통 어린이 축구 세계에서는 나름 아디다스 또는 나이키에서 많이 찾으실 듯 한데요. 판매중인 제품중 고민끝에 제가 고른 3가지 풋살화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1. 손흥민 풋살화 (축구화)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인 바로 미스터 손! 손흥민 선수 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아디다스에서 협찬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디다스 축구화만 신게 되는데요, 손흥민 선수의 축구화 아디다스 X 시리즈 제품과 같은 디자인인 X 풋살화 버전을 우리 아이들이 가장 선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키즈 손흥민 풋살화 바로가기 https://link.coupang.com/a/Twsp7

 

아디다스 키즈 손흥민 풋살화 X 스피드플로우 .3 TF J

COUPANG

www.coupang.com

 

 

2. 메시 풋살화

메시는 누가뭐라고 해도 세계 1등 축구선수이자 역사상 가장 뛰어난 축구선수 입니다. 호날두 선수와 많이 비교가 되었지만 현재는 세계 레전드 축구선수들도 인정한 일인자로 올라섰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Tws6x

 

엔씨충장점 21SS 인조 잔디에 최적화된 고무 아웃솔이 어떤 동작 시에도 흔들림 없는 접지력의 풋

COUPANG

www.coupang.com

 

 

3. 네이마르 풋살화 

네이마르 선수하면 화려한 기술과 개인기, 브라질 특유의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선수 입니다. 독보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축구 경기를 보는 팬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하는데요, 그래서 네이마르는 우리 아이들이 항상 좋아하는 축구선수 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TwtMK

 

나이키 JR 팬텀 GX 아카데미 TF 풋살화 주니어 키즈 축구화 DD9557446 화이트 블루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요즘 시중에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는 인기있는 키즈 풋살화 제품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축구화와 풋살화는 매년 1~2회이상 새로운 버전과 디자인이 출시되기 때문에 본 글에서 추천드리는 제품 디자인과 시간이 지나면서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거나 신제품으로 바뀌었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는 바로 손흥민 축구화라고도 불리는 아디다스 주니어 엑스 19.3 풋살화 손흥민 선수가 신은 디자인인데요

인기가 많은 만큼 사이즈가 없거나 컬러가 다 빠진 제품도 많은것 같습니다. 색상은 두가지를 발견했는데 실버/레드와 스카이/블루중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어린이 축구 세계에서는 이 풋살화 신고가면 "야 손흥민 축구화다" 하고 축구교실 난리날 겁니다.

두번째는 바로 메시 축구화로 불리는 아디다스 키즈 풋살화 네메시스 19.3 TF 디자인 입니다.

 

메시가 신는 축구화 디자인인데요, 풋살화에 그대로 접목되어서 나온 제품입니다.

 

 

아디다스 키즈 풋살화 네메시스 시리즈

네메시스 라는 제품인데 마치 발에 붕대를 감은것처럼 생긴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세계 최고선수 메시 키즈 싸커 세계에서는 축구의 신이라고 불리죠

어린이들의 우상 메시(messi), 이름만 넣었는데도 뭔가 축구가 잘 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세번째는 바로 네이마르 가 떠오르는 나이키의 머큐리얼 베이퍼 13 아카데미 TF 풋살화 제품입니다.

브라질 특유의 기술과 개인기 현란한 사포 한방이면 끝나는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네이마르 선수가 떠오르는 풋살화 입니다.

아디다스보다 나이키를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가장 최신형 풋살화 입니다. 나이키 머큐리얼 이라고 하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듯 한데요.

블루 컬러가 시원하면서 남자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컬러라서 가장 인기있는 풋살화 디자인이 아닌가 싶네요.

이상으로 축구교실에 신고가면 인싸(?)가 될 수 있는 어린이 키즈 풋살화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축구교실에 10여년간 선생님으로 일하면서 축구교실에 들어간 아들딸들을 위해 풋살화 구입을 알아보는 부모님들에 문의를 많이 받았었는데요, 처음에는 잘 모르시기 때문에 축구화를 구입해야 하는지, 풋살화를 구입해야하는지부터 헷갈려 하십니다.

저학년에게는 부상의 위험이 적고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풋살화를, 고학년이상부터는 학교운동장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더욱 퍼포먼스를 높이기 위해서 축구화를 추천드리는게 일반적이니 잘 선택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린이 풋살화에 대해서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