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화 추천 아디다스 코파 19.3 TF

스포츠 & 운동|2019. 10. 10. 17:37

오늘 소개해드릴 풋살화는 아디다스 코파 19.3 TF 풋살화 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풋살화 입문하시는분들께 추천해드릴만한 제품인데요.

기본적인 색상이 화이트 + 그린 조합으로 매우 깔끔합니다.

풋살화 디자인치고 매우 무난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19.1은 약간의 색상포인트가 더 들어가 있는 느낌인데  19.3은 정말 새햐안 색에 초록의 삼선만 색상 포인트가 있어서

깔끔해도 너무 깔끔하다? 이런 인상을 받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세월의 흔적을 겪다보면 빈티지한 색상으로 바뀌게 되지요 너무 빈티지한가?^^;​

풋살화 인사이드 안쪽면도 새하얗죠

인사이드 패스를 많이해서 가운데부분만 더러워졌네요^^ 패스 기본기가 충실한 회원임을 알 수 있습니다ㅋ 

발바닥 스터드는 제 기준으로 봤을때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풋살화에서 가장 중요한게 발바닥 스터드 잔뽕인데, 어떤 모양이냐, 높이가 어느정도이냐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 풋살화를 추천할만한 이유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스터드 뽕이 정삼각형 또는 반원모양입니다.

간혹 얇고 긴스터드모양을 가진 풋살화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정삼각형, 원형등 정모양을 가지고 있는 풋살화가 덜 미끄럽다고 느꼈습니다.​

​일반 패션 운동화처럼 사용해도 될만한 깔끔한 디자인과 상대적으로 풋살장에서 덜 미끄러운 발바닥 스터드

거기다 저렴한 가격까지 생각한다면 아주 좋은 풋살화 인것 같습니다. 주변 동호인 친구들에게 추천할 만 합니다. 

다만 약간 우려스러운 것은 풋살화의 내구성, 앞코가 언제 벌어질지, 표면이 뜯어지거나, 가죽 재질이 약하지 않은지 이런 부분입니다.

하지만 싸게 사서 1년내로 신고 또 새 풋살화를 구매하고 이런 패턴이시라면 괜찮은 생각인것 같습니다.

나는 하나 구입해서 5년정도는 신을꺼야 하신분은 약간 비 추천해드리고요, 이런분은 코파 문디알팀으로~추천드립니다.


이상 풋살동호회를 운영하고 있는 킹콩쌤의 간단한 풋살화 리뷰 추천영상 이었습니다. 



댓글()